11 0 0 0 1 0 1개월전 0

스타트업에서 스케일업까지

스타트업은 현대 비즈니스 세계에서 가장 두드러진 혁신 작업 중 하나입니다. 이 작은 기업들은 열정과 창의력을 가진 창업자들이 공헌하는 곳으로, 종종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비전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스타트업의 세계는 빠르게 변화하며, 그들은 많은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며 성장합니다. 이 책은 이러한 스타트업의 여정을 더 큰 성장과 성공으로 이끌어가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이 책은 벤처 스타트업의 성장 과정에 대한 포괄적인 안내서로 스타트업 창업자, 투자자, 경영진, 그리고 비즈니스 업무에 관심을 가지는 누구에게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책에서는 스타트업을 시작하고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핵심 개념, 전략, 그리고 도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스타트업의 여정은 때로는 고난과 어려움으로 가득할 수 ..

스타트업은 현대 비즈니스 세계에서 가장 두드러진 혁신 작업 중 하나입니다. 이 작은 기업들은 열정과 창의력을 가진 창업자들이 공헌하는 곳으로, 종종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비전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스타트업의 세계는 빠르게 변화하며, 그들은 많은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며 성장합니다. 이 책은 이러한 스타트업의 여정을 더 큰 성장과 성공으로 이끌어가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이 책은 벤처 스타트업의 성장 과정에 대한 포괄적인 안내서로 스타트업 창업자, 투자자, 경영진, 그리고 비즈니스 업무에 관심을 가지는 누구에게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책에서는 스타트업을 시작하고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핵심 개념, 전략, 그리고 도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스타트업의 여정은 때로는 고난과 어려움으로 가득할 수 있지만, 동시에 무궁무진한 기회와 성공의 가능성을 품고 있습니다. 이 책은 독자들이 스타트업의 도전을 이겨내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안내서로, 다양한 산업 분야와 규모의 스타트업에 적용 가능한 실용적인 통찰과 전략을 제시합니다.
저자로서, 이 책을 통해 스타트업 창업자와 이들의 팀이 미래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길을 찾아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 책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기여하고자 하는 투자자, 기업가, 그리고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구성원들에게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책은 스타트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며, 미래를 위한 흥미로운 여정의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함께 이 여정을 시작해 봅시다.
저자 이현은 대학교에서 강의를 하다 일반 기업에 취직해서 사업 기획 부서에서 일을 했습니다. 이후 벤처 캐피탈에서 투자 업무를 담당하면서 창업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창업가들이 직면하는 다양한 도전과 기회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저자는 창업자들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핵심 기술과 전략을 파악하게 되었습니다.

저자 정기준은 인사 담당으로서 처음 직장 생활을 시작한 이후 제조업, 연구개발 기업, IT·게임업체를 거치면서 인사 총괄 책임자로 근무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최근 7년간은 경영지도사 자격을 보유하고, 인사 및 경영컨설턴트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활약하고 있고 있습니다.

이 책은 저자의 다양한 경험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창업자들과 기업가들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성장하기 위한 핵심 원칙과 실용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창업과 기업 성장과 관련하여 현실적이고 유익한 조언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은 비즈니스의 여정을 시작하거나 성장을 꿈꾸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가이드북으로서 독자들이 풍요로운 비즈니스 세계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