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7 0 0 0 14 0 4년전 0

마법의 열쇠

운과 복을 부르는 마법의 주문. 해결되지 않는 문제들. 그런 문제들로 힘든 당신을 위한 해결의 열쇠. 해결되지 않는 문제들. 가끔 당신의 인생은 그런 문제들로 힘듭니다. 그런 당신을 위해서 여기 해결의 열쇠를 담았습니다. 난관에 봉착했을 때 간절한 염원을 담아서 이 책을 펼쳐보세요. 펼쳐진 곳에 쓰여 있는 글이 당신에게 힘을 주고 길을 인도해줄 것입니다. 1년 365일 365개의 열쇠가 당신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 이 책은 티움홀딩스에서 [비밀의 열쇠]는 이름으로 출간되었던 책을 이번에 베율북스에서 [마법의 열쇠]라는 이름으로 재출간하게 된 책입니다.
운과 복을 부르는 마법의 주문.

해결되지 않는 문제들.
그런 문제들로 힘든 당신을 위한 해결의 열쇠.

해결되지 않는 문제들.
가끔 당신의 인생은 그런 문제들로 힘듭니다.
그런 당신을 위해서 여기 해결의 열쇠를 담았습니다.
난관에 봉착했을 때 간절한 염원을 담아서 이 책을 펼쳐보세요.
펼쳐진 곳에 쓰여 있는 글이 당신에게 힘을 주고 길을 인도해줄 것입니다.

1년 365일 365개의 열쇠가 당신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 이 책은 티움홀딩스에서 [비밀의 열쇠]는 이름으로 출간되었던 책을 이번에 베율북스에서 [마법의 열쇠]라는 이름으로 재출간하게 된 책입니다.
저자는 회사에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전업 작가의 길을 걸어볼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글로써 따뜻함이 넘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다부진 꿈을 갖고 있습니다.
철학이 세상사는 데 매우 유용하다는 생각에 쉽게 읽는 철학이나 세상에서 쓸모 있게 철학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연구, 집필, 강연 등을 하고 있습니다.
저서로 《소녀, 소년을 만나다》, 《아주 긴 하루》, 《비 오는 수요일에는》 등이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